Loading
2015. 9. 29. 20:01

란마 1/2 결말을 알려드리죠~

란마 1/2 결말을 모르시거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이 만화를 보셨다면 아마 80년대생일 확률이 굉장히 큰데..


오프닝 노래는 기억 나세요?ㅋㅋㅋ


가물가물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에피타이져로 란마 오프닝 영상 나갑니다 ㅋ







야빠빠 야빠빠 웅~ 묘익천~ 이곳에 빠지면 아빠 팬더곰(이 된대여)

야빠빠 야빠빠 돈~ 익천~   저곳에 빠지면 아기 꿀돼지(망...)

여기는 무엇이 될까. 란마 란마도 알수가 없네.(ㅋㅋ)

가슴이 두근두근해. 여자도되고 남자도 되고

나의 모습을 찾아주세요.(여자해라 걍..ㅋ)


착한 일 하면 찾아올까?(앙대여~)

사랑을 하면 돌아올까?

치마를 입고 학교갈까?

바지를 입고 갈까나?



오늘은 어여쁜여자.

남자 친구만나면은

남자가 되어버릴까?

약속시간 늦어 버렸네.(굿잡)


어떤때는 새침떼고

남자로 변하면 몰~라

여자로 변해도 몰~라


우리는 친구사이야

란마란마도 친구 사이야


너와 난 무슨 사이지(므흣한 사이♬)


여자남자는 남자 여자는

우리세상엔 친구가 안돼(왜 안돼!!)


경음악에 맞춰? 불러보세요?

경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걸 보여드리는 이유는 란마에 대한 내용을 번에 알려주는 가사이기 때문이죠.ㅋ

가사만 딱봐도 왜 남녀로 변하는 저주가 걸렸는지 확 알겠고, 썸도 탄다는 사실까지 오프닝 가사에 다 나오니까요.ㅋ


자 란마에 익숙하도록 훈련을 했으니 이제 결말을 알려드립죠.ㅋ



■ 란마 1/2 결말




1. 만화책

일본판이든 한국판이든 만화책 결말은 결혼식 울리는 도중에 쿠노, 샴푸, 코다치, 우쿄 등등이 난동부려서 결국 결혼식은 나중에 하기로하고 계속 텐도가의 식객으로 살아갑니다. (방문자님 의견 감사합니다.^^)


2. TV판(일본)

tv판에서는 란마의 엄마가 나오는 편에서 마지막까지 엄마에게 란코(여자 란마)가 란마라는 사실을 들키지 않고 끝내버립니다.



3. 비디오판(한국)


한국판에서는 일본판과 달리 중간에 짤려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여주인공과 츤츤한 관계로 학교가면서 끝..(뭐야!!이배신감은!!)


더 정확하게는 


아카네와 결혼에 실패하고 

란마는 여전히 남녀 변신 상태..

그런 란마에게 아카네가 또다른 곳에 남익천이 있을거라고 위로하면서

아카네와 란마가 보기 좋은 모습으로 밝게 등교하면서 끝..



(당시에 대영팬더에서 국내 수입을 위해 후레시맨을 비롯한 만화의 일본적인 요소가 나오는 편은 삭제하거나 발매를 안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계속 연재중인데 우리나라는 당시에 실시간으로 수입이 어려우니..적당 선에서 엔딩을 만들어버렸나봐요..)



배신감 느끼십니까? 여러분?

그런 여러분을 위해서 란마2/1에 깜짝 등장하신 유명하신 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짜잔!! 란마에 나온 이누야사 ㅋㅋ(그러니 란마 1/2 결말이 썰렁하다고 내 탓하지 않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