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6. 28. 22:00

여자 번호따는법 Best 4 소개~!

여자와 얼굴 트는것 까지는 하겠는데 여자 번호따는법을 몰라고 곤란한 사람들이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여성분들의 번호를 저장할 수 있을까? 현실적으로 가능한 방법들을 제시해보겠다.

먼저 단순히 헌팅에서 번호는 따는 일은 상당히 난이도가 높다는 것을 말해두고 싶다. 역지사지도 당신이 카페에 있다가 뜬금없이 모르는 사람이 번호를 달라면 주겠는가? 게다가 여성은 암묵적으로 낯선 남자를 경계하는 경향이 더 심하다. 따라서 헌팅에서 번호를 못땄다고 절망할 필요없다. 따는게 더 희귀한 일이기 때문, 그래도 방법은 있다.



1.자신의 신분을 완전히 밝힐 것.

여자 번호따는법 첫번째는 내가 누구인지 명백히 밝히고 시작하라는 것이다. 카페에 앉아있다가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어서 용기있게 말을 건넸다. 처음에는 여자가 경계부터 할 것이다. 이때 자신의 신분증이나 명함등을 보여주며, 자신의 신분을 명확히 밝히는 것이 좋다. 그래야, 여자쪽에서 약간의 경계를 풀어 얘기를 들어준다. 또한 얘기의 끝에서 번호를 줄 가능성도 높아진다.

2.시작부터 남자친구 있냐고 묻지 말것.

여성에게 말을 걸었는데, 이 여자가 남친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알기위해서 초반부터 남친여부를 묻는 다면, 당신을 경계하는 여성은 없어도 있다고 거짓말할 수 있다. 그리고 번호도 못딸 가능성이 높다. 남친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여부는 번호를 따고 나서 카톡으로 편하게 대화할때 물어보는 것이 좋다.



3.대화의 핵심은...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약간의 용기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가장 여러운 것은 대화를 이끌어가는 능력이다. 서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남자가 대화를 이끌어나야하는데, 이때 여러분이 기억할 점은 언중에 '나는 나쁜사람이 아니고, 평소에 이렇게 여성분에게 먼저 말걸고 할 줄 아는 성격이 아닌데, 정말 이번 기회를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같아서 이렇게 이 자리에 왔다'라는 것을 담아야한다.

즉, 여자쪽의 입장에서 운명처럼 다가온 남자이자, 남자쪽에서 원래 쑥맥인데, 용기내어 왔구나 하는 인상을 줘야한다. 그리고 대화의 주제는 항상 그녀여야한다. 얘기거리가 떨어져서 여성의 핸드폰에 대한 얘기로 옮겨가면 여성은 지루해한다. 남자의 입장에서는 대화주제가 그녀를 벗어나면 '그나저나'로 시작해서 다시 그녀에게로 대화주제를 옮겨야한다.



또 자신은 잘 아는데, 그녀는 잘 모르고 관심이 없는 것은 대화를 길게해서는 안된다. 대표적인게 it기계같은건데, 노트북을 쓰던 그녀와 대화중에, '노트북 어디꺼에요? 아 이모델 사양이 이렇고 뭐가 좋죠. 어디 제품도 좋던데 어쩌구저쩌구' 이런식으로 자신의 지식을 줄줄줄 늘어놓으면 여자는 그냥 그 노트북이 이쁘고 빨라서 샀을 뿐인데, 듣기 싫은 강연을 듣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린다.

마지막으로 여자 번호따는법의 핵심은 무조건 이쁘다고 해야한다. 그것도 구체적으로. 귀걸이가 잘어울리네요. 매니큐어 색 이쁘네요. 손이 이쁘시네요. 눈이 맑으시네요. 피부가 되게 좋으시네요. 등등 계속 이쁘다는 말을 해줘야하는데, 그 이유는 반대로 생각해봐라. 대부분의 남녀들은 이성에게 멋지다 혹은 예쁘다 라는 소리를 들을 기회가 거의없다. 그런데, 어떤 낯선남자가 평생 처음 나보고 이쁘다고 하면서 호감을 드러낸다. 그러면 설레지 않을 여자가 없을것이다.(물론 남자 첫인상이 괜찮고, 여성은 흔녀여야함.)



4.이쁜 사람은 자기가 이쁜줄 안다.

남자들이 헌팅하거나 번호를 따려는 사람은 대부분 첫인상이 좋은 이쁜 여성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여성에게는 성공확률이 대단히 낮다. 왜냐하면 그녀에겐 이런 헌팅을 받는 일이 일상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내가 스터디활동을 할때 츄리닝에 머리 질끈묶고 안경끼고 화장도 안하고 나오는 여성이 있었는데, 친해지다보니 SNS친구가 되어서 봤더니.. 와.. 꾸미니 여신이었다. 그리고 글 내용을 보다보면, 오늘 양재역에서 헌팅을 2번 받았다는 둥 은근한 자랑글을 올린다. 그리고 그런 헌팅을 받았다는 글이 빈번히 있었다. 물론 다 거절했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런 헌팅을 자주 당해서 그렇게 만난 남자는 별로 믿음이 안간다고 한다.

물론 흔녀인데, 거절하는 사람도 있다. 그렇다고, 흔녀주제에 주제를 모르네. 라고 비난해서는 안된다. 사람은 누구나 이상형이 있는 법이고, 당신도 이상형이 있을 것인데, 취향은 모두 존중해줘야한다. 아무튼 여자 번호따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눈을 조금 낮추면 성공확률이 확 오른다는 것이다. 그리고 사귀다보면 새로운 매력을 많이 발견하게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