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0. 7. 17:52

바이오맨 핑크였던 히카루 사진을 모아봤어요~

추억의 전대물 바이오맨에서 핑크파이브를 


기억하고 있다면 당신은 80~90년생!


아직도 어둠의 세계에서


동영상이 돌어다닐만큼


지금 20~30대에겐 정말 소중한 추억거리인데요.





그중 히카루는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에서 


가장 예뻤던 여주인공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대물 시리즈중에서 탑3안에 들지 않을가 생각해요.


후레시맨 옐로, 레이 네펠

그리고 바이오맨 핑크 이렇게 3명..ㅋ



남자들은 이 누나를 보려고 


비디오 빌려본 사람도 꽤 있을 듯?ㅋ


잔말말고 사진이나 내놓으라구요? 알았다구요..ㅠ





기절하겠어요. 이렇게 예쁜 사람이 있다니.. 

그때 당시는 성형이나 이런 것도 없었을 텐데

한낮 전대물에 이런 미인이 등장하다니..

첫눈에 보고 반할 외모네요..




웃을 때 보조개도 있어요. 

턱살 때문에 두턱되는 것 마저 예쁘네요.

그런데 일본 사람들은 유전적으로 치아가 안좋나봐요. 

미인치고 가지런한 사람이 없넹.

그래도 저정도면 아주 양호한편!ㅎㅎ




바이오맨 핑크의 눈망울을 보세요..와..

마치 80 90 년대에 유행했을 것 같은 헤어스타일이 

지금봐도 촌스럽지않고 오히려 잘어울리네요.

 그 눈속에 빨려들어가고 싶소..ㅎㅎㅎ



(그나저나 이렇게 깨끗한 화질을 갖고 있는 사람은 정체가 뭘까요..ㄷㄷㄷ)


간호사 장면에서는 일본인의 느낌이 많이 나네요. 

완전 예쁜데 그래서 연예인이 

되었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한 일본방송에서 바이오맨의 근황을 다룬 적이 있는데

히카루는 당시에 25살에 그라비아를 

찍은 사진이 아버지에게 걸려서 은퇴를 하였구요.






그뒤 90년된 전통음식점을 

하는 남편을 만나 가게에서 장사한다네요..

(외모가 아깝다..)


게다가 남편은 전생이 무슨 훌륭한 일을 했길래 

이런 이쁜 부인을 두나요..ㅠㅠ




뽀너스짤 바이오맨 전 후..



그래도..

바이오맨 핑크는 제게 아름다운 추억을 준 소중한 여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