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종교적 신념이 강한 친구가 이런 성욕없애는법을 찾는 고민을 늘어 놓은 적이 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방법을 실천하더라구요. 성욕 억제사진도 있다고 그래서 그것도 보고 그러더니만 많이 없어지긴 한가 보더라구요.(뒷 상황은 제가 알수가 없으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도 이 문제 때문에 고민이시죠? 우리나라는 아직도 성에 대해서 보수적이라서 주체할 수 없는 성욕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는 남녀가 많습니다. 그정도의 양도 사람마다 달라서 개인에게 맞추기가 참 어렵죠.
이 글을 읽는 사람이 대부분 청소년일꺼라고 생각해요. 특히 남자들의 경우에는 자기위안을 빠르면 초등학교때부터 하게 될텐데요. 죄책감에 성욕없애는법을 찾아보지만 그렇게 생각처럼 쉽게 되지는 않을 꺼에요. 여자들도 요즘에는 일찍 눈을 뜨게 되는 편이라는데, 역시 참기가 힘들죠. 그래도 참아야한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 운동을 하세요!
남자들의 경우에는 체력이 축적되어 있으면 성욕이 자꾸 생깁니다. 그럴때는 몸을 지치게 해보세요. 특히 유산소운동을 해보세요. 축구나 농구도 좋아요. 하지만 웨이트같은 근력운동은 조금만 하세요. 근육운동을 하면 남성호르몬이 많이 분비되어서 더 생각난답니다..
■ 먹는 것로 푸세요.
성욕을 측정하는 심리테스트가 있는데요. 거기 질문이 평소에 어떤 음식을 좋아하느냐가 있어요. 식욕과 성욕은 연관성이 많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요. 수면욕과 함께 본능적인 욕구기 때문에 연결되어있는 것이죠. 특히 육류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밝힌다고 해요. 야채를 를 좋아하는 사람은 좀 덜하구요. 음식의 종류과 상관없이 성욕이 생길때 무언가를 먹고 배가 부르면 좀 가라앉는게 느껴집니다. 거꾸로 성인들 중에서는 식욕대신에 성욕으로 식욕을 없애는 사람도 있대요. 마치 게임하느라 밥 안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랄까..
■성욕 억제사진을 보세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있는데요. 대개 징그러운 게 있는 사진이나 못생긴 이성 사진을 보면 급 사라집니다. 여기에 올리기에는 너무 좀 그래요.. 알아서 찾아보세요. 하지만 저는 이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있어요.
■애국가를 부르세요.
이게 무슨 웃기는 소리냐구요? 그런데 진짜 효과가 있답니다. 저는 남자인데 어린 시절에 주체할 수 없는 성욕때문에 자꾸 바지가 볼록 나오려고 햇거든요. 그럴때마다 동해물과~를 속으로 불렀어요. 그러면 마법같이 점점 줄어듭니다. 신기하죠? 그런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뭔가에 진지하게 집중하면 성욕이 없어지는 것같아요. 게임이든 운동이든 집중할 수 있는 것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쉴 틈 없이 뭔가를 하세요.
한가하게 되면 더 생각하게 되는 것같아요. 하루의 계획을 빡빡하게 세워서 성욕따위 생각도 안나게 해보세요. 커리어우먼이나 일중독자들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학생이면 쉴틈없이 놀거나 공부계획을 짜보세요. 그런데 공부는 혼자하게 되니까 또 딴청피우고 생각날꺼에요. 도서관에 가세요. 그러면 분위기 때문에 공부하게 될껍니다. 또 친구들 불러서 놀지 말구요~
성욕 없애는법은 대략 이렇게 정리할 수가 있는데요. 제가 경험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애국가였어요. 그리고 운동! 하지만, 사실 자연스러운 현상인데 사회적으로 억압되는 부분이 있어요. 참 애매하죠. 10대들은 부모님이 보고 죄책감이 들어서 참아야지 하지만, 또 의사들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청결만 유지하라고 하고..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죠?
제 생각엔 성욕없애는법을 찾든간에 뭐든 적당히가 중요한 것같아요. 너무 안하면 남자들은 몽정을 하게 되요. 더 이상 있을 공간이 없어서 나오는 것이죠.(심지어 성인도 그렇답니다.) 따라서 자주 말고 도저히 못참을때는 혼자 해결을 하되 아무도 없을때, 청결을 신경써서 하세요. 특히 여성의 경우에 청결이 중요하답니다. 또 바바리맨 같이 사회 비적응자처럼 행동하면 안되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답니다. 즉, 자기통제! 사회적응! 알아서 해결! 이것만 기억하고 행동하시면 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