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남자친구를 사귀지 못했나요? 부끄러워 마세요~ 노력하면 다 된답니다. 저도 20대 초반에는 여자들을 어려워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무렇지 않답니다. 시간이 해결해주겠지만, 시간이 흘렀는데도 이성의 호감을 이끌어 내는 법을 요만큼도 알지 못하는 순수한 분들이 많은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이글을 보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100% 남자인 저의 경험과 일반적인 남자친구들의 관점에서 남친 사귀는법을 논해볼까합니다.
[남자는 여성의 어떤 점을 좋아할까?]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외모입니다. 이쁘면 됩니다. 절...때리실건가요?ㅠ 근데 이게 사실이랍니다. 성격이란 것은 그 사람을 조금이라도 알았을때 나올 수 있는 매력이잖아요. 남자들은 시각적인 동물이라서 첫눈에 반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여성의 외모에 민감한거구요. (남자 자신의 외모나 신경쓰지..그쵸?ㅋ)
하지만 나이가 좀 있는 남성의 경우에는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는 점을 깨닫게 됩니다. 예쁜 여자와 사귀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성격이나 기타 등등 안맞는 부분이 생겼을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를 잘 알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외모가 좀 밀리는 여성분들도 충분히 인간성으로 커버하면 가능성이 있답니다.
[남자가 처음에 느끼는 여성의 매력들]
외모입니다. 예쁘면 일단 절반은 성공입니다. 또..절 때리실껀가요?ㅠ 여성분들!! 여러분께는 강력한 무기가 있답니다. 바로 화장-메이크업입니다. 왜 영어로 메이크업이겠습니까? 아예 새로 분위기를 바꿀만큼 변신을 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외모가 평범하신 분들은 화장만 잘해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연예인도 있죠. 대표적으로 가인씨를 예로 들 수 있는데요. 민낯도 충분히 매력있으시지만, 화장에 따라서 정말 이미지가 많이 변하는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역으로 화장을 너무 못하면,(아이라이너가 어설프거나) 남자가 오히려 꺼려할 수 있어요. 화장의 기술을 익히세요. (하지만 남자가 여러분께 호감이 있다면 화장 그까이거 좀 못해도 상관없답니다.)
또 살도 빼세요. 제가 아는 여자들도 살빼서 남친 바로 생기는 경우가 많답니다. 통통까지는 괜찮아요. 하지만 각선미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후덕함은 남자에게 성적 매력을 주지 못합니다.
성격입니다. 남자와 여잔 성향이 다른 경우가 많답니다. 대표적으로 연락에 대한 문제인데요. 남자는 연락이나 통화하는 것을 즐겨하는 편이 아니랍니다.(특수 남자는 제외) 또 무뚝뚝한 남자는 여자와 같이 있는 것을 부끄러워하거나 괜히 과격하게 대할 수도 있어요.
또, 어떤 남자는 스킨쉽이나 이런거에 굉장히 집착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구요. (사실 스킨쉽 안좋아하는 남자는 없죠. 안좋아하면 거기에 문제가..) 이밖에도 남자이기 때문에 충돌할 수 있는 부분을 이해해주고 다른 여자와 달리 칭얼대거나 남자가 창피할 만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같이 있을때 불편한 여자는 되지 않을꺼에요.(물론 남자도 그에 상응하는 매너가 있어야겠죠.)
리액션입니다. 남자는 단순해서 이런거에 약해요. 여자가 좀 리액션해준다 싶으면 헤벌레합니다. (본인의 외모가 중간이상은 되야함..) 남자가 얘기하는 거 지루해도 잘 들어주고, 호응해주고, 진지하게 상담도 해주고 한다면 효과가 좋습니다. 남자들은 고민을 털어놓을 이성이 거의 없어요. 남자끼리 노는경우가 대부분이기때문에... (안 그런 남자들은 여성적인 남자거나 어장관리일 확률이 큽니다.) 그렇게 되면 유일하게 고민상담하는 이성이 여러분이 되는 것이죠. 그러다가 감정이 깊어지고.. 사랑을..(부끄)
[그래서 남친 사귀는법이 뭐라고?]
1순위는 외모를 가꿔야합니다. 노력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요. 역으로 생각해보세요. 여성여러분.
머리 부시시하고 찐따같이 생긴 남자와 연애하고 싶으세요? 깔끔한 세미정장입고 향기도 나고 면도도 하고 피부도 깨끗한 남자 만나고 싶죠?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피부가 좋거나, 얼굴이 예쁘거나, 몸매가 좋거나 스타일이 좋거나, 이중에 하나라도 월등하다면 남자의 호감을 살 수 있어요.
2순위는 리액션 성격과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여자들도 늘 연락하고 옆에 누군가 있어야하는 스타일이 있고, 혼자있는 것도 잘하는 여자가 있죠?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부분이 서로 맞는지 봐야해요. 또한 서로 비슷한 관심사를 만들어야해요. 없다면 다양한 분야에 조금씩 발을 담궈보세요.
악기를 1개라도 접해보던지, 남자들이 하는 게임도 해보던지(남자들에게 인기는 있겠지만, 결혼상대까지는 아니게되는 부작용이..) 영화에 관심을 두던지 하는.. 남자와 공통점이 1개라도 있다면 실타레를 풀기가 쉬워집니다.
3순위 내숭은 적당히하세요.
남자들이 여성에 대해서 호감이 확 떨어질때가.. 내 앞에서는 애교쟁이인데, 여자들 사이에서는 욕설난무에 과격하고 남자같고 그런 경우를 들키는 경우입니다. 적어도 들키지는 마세요. 남자 앞에서는 한없이 여린 여성이 되어야합니다. 털털한 건 좋지만 남자같은 것은 안되요. 전 여자친구가 저한테 하는 행동이뭐였나면.. 같이 걸어가는게 저한테 헤드락걸고 배를 주먹으로 치는 흉내를 하고 이런 친 여동생이랑 사귀는 것도아니고 매력이 확떨어졌습니다. 그러니 내 남자 앞에서는 천상여자가 되세요. 하지만 들키지는 마세요.
마지막으로 눈을 낮추시고 적극적으로 변해보세요.
사실 남녀평등의 시대라고 해놓고, 연애에 있어서는 아직도 남자가 먼저 고백을 하거나 대쉬하는 경우가 많고 여자는 누군가가 다가오도록 자신을 매력적으로 꾸미고 기다리는 수동적인 입장이 많아요. 하지만 이를 역으로 이용해보세요. 여자쪽에서 먼저 적극적으로 남자에게 잘대해 주고 은근히 챙겨준다면, 아무 감정 없던 남자도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남자 역시 도끼병이 심하거든요 ㅎㅎ 대신에 상대 남자를 너무 멋있고 부족함이 없는 잘난 남자가 아닌, 평범한 남자이지만 여러분이 약간이라서 호감을 느낌을 남성으로 해야 성공률이 높답니다.
남친 사귀는법에 대해서 말해보았는데요. 뭔가 현실이 착찹한가요? 그런데 저도 다이어트해서 15키로 감량하고 스타일도 바꾼다고 버린 옷도 많답니다. 비비도 바르고 향수도 뿌린답니다. 토너도 쓰고요. 남자인데 심해보이죠? 하지만 이정도의 노력이 있어야, 우리같은 일반인이 이성을 사귈 수 있답니다. 그러니 힘내시고 미래에 멋진 연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