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군인 남친 기다리느라 많이 힘드시죠? 유유.. 하지만 남친도 굉장히 힘들꺼에요. 왜냐하면 군인으로 생활한다는게 제약이 너무나 많거든요. 핸폰도 컴텨도 암것도 못하고, 먹고 훈련의 반복의 연속이라.. 또 여자라고는 구경도 못하는 삭막한 환경.. 저도 그런 환경을 겪은 한 남자랍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여러분이 군인남친 생일선물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 진짜로 남친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말씀드리기 위해서에요. 남자와 여자의 생각이 다를 수 있으니 20대를 지나온 저의 경험담과 주변 예비역 남자들의 조언들로 남친 생인 선물로 뭐가 좋을지! 5가지만 정해보았습니다.
[우선 알아야할 것들]
-남친이 훈련소에 있다면, 편지 외엔 어떤 택배도 불가.(가능하지만, 훈련 다 끝나고 받긴하는데, 남친에게 엄청난 짐이 됨->아직 갈길이 멈)
-자대에 있더라도, 모든 물건이 허락되진 않는다. 검열받는다.
1.커플링? 좋을수도 나쁠수도..
만약에 두분께서 커플링을 하지 않앗다면,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생일선물로 커플링을 고민해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남친의 군대 상황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립니다. 일단 군인은 반지같은거 못끼고 다녀요. 그래서 대부분 관물대(사물함)에 보관을 해야하는데, 잃어버리거나 분실 위험이 높은편인데, 또 여친이 준거라 잃어버리면 안되니.. 커플링에 엄청 신경쓰게됩니다. 제가 그런 경험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커플링을 볼때마다 여친이 생각나고 고맙고 사랑하고 그런 감정은 매번 들어요. 하지만 갑자기 비상터지거나 어떤 상황으로 잃어버리면? 둘의 상황이 안 좋아질 수도 있겠죠..(혼났음..)
2.과자상자? 먹거리상자?
솔직히 군대는 돈만 있으면 매점에서(PX라고 하죠) 맘껏 사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남친이 계급이 이병, 일병(또는 이경, 일경) 정도라면, 아직까지 매점을 마음대로 사용하는게 자유롭지 못할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선임들의 눈치때문이죠. 과자상자나 이런것도 옛날 얘기고 그렇게 선호하는 선물은 아니지만, 남친이 입대 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면, 같은 내무실 동기 선임병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잘 안 부서지고, 오래보관되는 것들)을 보내는 것도 괜찮아요. 군인은 늘 배고프다!!
3.여친이 있다는 것을 드러낼 수 있는 것들
대표적으로 사진이 있어요. 같이 찍었던 사진 말고요. 여러분이 가장 예쁘게 나온 사진들을 여러장 보내는거에요. 편지와 함께~. 생각보다 남친들이 고마워해요. 왜냐하면 군대는 여자를 아예 보기 힘들기 때문에, 걸그룹에 관심없던 장정들도 제대쯤엔 걸그룹 외우고 다니고 그러기 때문이죠. 근데 만약 군인남친 생일선물로 이쁜 여친 사진과 입술자국(부끄)이 담긴 편지등을 보내준다면? 후임 선임할 것없이 부러워하겠죠. 그리고 선임들은 잘해주겠죠. 소개팅 시켜주려나 해서 ㅋㅋ(밀당하면서 안해주면 그만..) 암튼 남친의 가장 큰 선물은 당신이란 것!!
4.생일이 있는 주에 주말 면회를 간다. 그리고..(부끄)
면회에는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군대 내에서 만나는 것과, 그날만 외출하는 것, 그리고 1박2일 외박이 있어요. 시대별로 다르겠지만, 대충 1인당 외출은 10회, 외박은 5회정도 가능한데요.(요즘은 달라졌을지 모름) 미리 자대에 면회신청을 하고 조율해서 외박으로 남친 생일이 있는 주에 면회를 가세요. 그리고 남친과 2일 동안 데이뚜를 하는 겁니다. 에게? 겨우 이게 생일 선물? 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군인남친에게 최고의 선물은 여친이라니까요..ㅠㅠ 외박해서 케이크도 소박하게 축하도 해주고, 사랑도 나누고.. 솔직히 남자심정으로는 여친과 사랑나누는게 크죠. 군대에서는 억압되어있으니.. 익명이니까 이렇게 솔직하게 말씀드리는거에요.
5.성의만 보이면 여친의 선물 is 뭔들..
군인남친 생일선물로 성공할 수 있는 핵심은 '관심'이에요. 군대에서는 맨날 보던 사람들과 똑같은 일상.. 틀에 갇힌 생활등으로 무기력에 쉽게 빠져요. 그래서 휴가 걸고 체육대회를 하던지 하는 이벤트를 군대에서는 자꾸 하는 거구요. 이때 군인들이 기분전환하는 순간은 편지한장, 외부와의 연락, 나에대한 관심이에요. 저도 군대있을때 가장 고마웠던 것은 친구들과 여자친구들이 편지를 보내 준것이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고 보관하고 있답니다.
선물이 꼭 화려하거나 유용하거나 그럴 필요는 없어요. 얼마나 남친을 생각하고, 내가 군인남친을 늘 사랑하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면 됩니다. 그럼 이쁜 사랑하세욧!!(부럽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