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변하고 있는데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되는 걸까요? 남자들의 마음은 어떨까요? 친구들과 남자인 저의 사례를 근거로 여자쪽에서 먼저 대시하는 부분에 대해서 적어볼까해요. 이부분에 대한 4가지 남자들의 마음 속을 들여봅시다!
1.먼저 연락해오는 여자, 멋있다!
일단 대부분의 남자들은 굉장히 긍정적으로 보았습니다. 그만큼 용기를 내어 준것이고, 나 좋다는 사람 싫다고 할 남자가 몇이나 될까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통된 조건이 있었는데요.. 그 남자들 눈에 이뻐야한다는 것입니다. 역시 남자들이란...<--이란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ㅠㅠ
2.먼저 연락 받는게 익숙한 남자에겐 역효과.
그런데 여기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여자가 먼저 연락할 정도의 남자라면 흔남은 아니고 여자를 홀릴정도로 멋지고 잘생기고, 매너있는 남자라는 것이죠. 실제로 제가 대학을 다닐때도, 여자친구를 몇달마다 수시로 바꾸는 형이 있었어요. 남자들끼리는 여자를 자주 바꾼다면서 뒷말도 나오고 부러워도하고 그랬지만, 여자들에게는 그런거 아랑곳없이 인기가 많았어요.
잘생긴 편은 아니고 평범한데, 스타일이 좋았고, 무엇보다 여자들과 말섞는 것을 굉장히 잘했어요. 그러다보니 주변에 여자들이 많았고, 여자쪽에서 고백한 적도 있었어요. 그 여자가 제가 아는 동생이었거든요. 그런데 그 형은 고백을 거절했답니다. 눈이 높은 것이죠..
즉, 평소에 여자들에게 고백이나 대시를 자주 받아본 남자들은 눈이 높기 때문에, 여러분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어장관리 당하거나 이용당하기만 할 수 있어요. 잠자리까지 하고도 사귀지 않는다던가 그런 것들이죠.. 따라서 그 남자가 바람둥이나 선수인지를 파악하는게 중요해요
3.가끔은 먼저 대시하는 여자 매력없어지기도
재미있는 것은 인기가 그닥 없고, 그냥 평범한 남자들 중에도, 여자가 먼저 연락해오면 상대에 대한 관심이 확 줄어들기도 한다는 거에요. 이는 모쏠남자들에게 자주 일어나기도 하는데, 연애를 해보지 않은 남자들은 눈이 굉장히 높은 편이 많아요. 걸그룹이나 연예인으로 대리만족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으로 생각되어요.
실제로 제 친구 중에 모쏠이 있었는데, 같이 공부하는 여자애가 고백을 했어요. 근데 그 모쏠 친구를 거절을 하고 말았어요..ㅠ 그래서 제가 이유가 뭐냐고 조심스레 물어보니, 자기 스타일이 아니래요. 그 여자애가 공부만 하는 스타일이라 꾸미고 이런거는 잘 못하긴 했지만, 모쏠 친구도 그렇게 매력적인 외모는 아니였거든요. 연애는 경험이 중요한데 조금 안타까웠죠..
그래서 저는 모쏠친구들에게 일단 나를 좋아하거나 니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사귀고 보라고 말해요. 상대가 불호감이 아닌 이상은 사귀어 보는 것이죠. 생각보다 사귀면서 더 사랑하게 되는 경우도 많답니다.
4.쉽게 보이진 않을까?
여자가 먼저 연락할때 가장 걱정되는 것이 남자쪽에서 나를 쉽게 보진 않을까 하는 점이에요. 물론, 남자들 중에서는 나 좋다고 오는 여자니까 쉽게보고 빨리 진도를 나갈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걸 두려워해서는 진짜 사랑을 쟁취하지 못해요.
일단 먼저 연락을 하면서 데이트도 해보고 그러세요. 시작을 해봐야 그 남자가 좋은 남자인지 나쁜놈인지 알 수 있어요. 상처받는게 두려워서 대시를 망설이면 안돼요. 차이면 우울하다구요? 연애해본사람들은 최소 1번씩은 다 차여봐요. 그렇게 경험이 쌓이면서 연애가 느는 것이니까 힘내요!!^^